202 0 0 0 15 0 1년전 0

요양 보호사의 이해와 자격증

건강할 때까지가 정년

지금은 투잡을 넘어 N잡러의 시대다. 무엇이든 해야 살아 남는다는 절박함 속에 살고 있다. 하지만 무엇을 해야할지 막막하고 무슨 일이든 만만하지 않다. 요양 보호사는 일정 기간 교육을 받은 후 자격증을 취득하여 건강할 때까지 일할 수 있는 직업이다. 그렇다고 쉽게 할 수 있는 일도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보다 요양 보호사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도대체 무슨 일을 어떻게 하는지 이해가 되면 마음이 움직이고 그때 교육과 자격증에 도전해 볼 것을 권하며 이 책을 정리하게 되었다. 요양 보호사를 먼저 이해하고 마음이 동한다면 자격증 취득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
지금은 투잡을 넘어 N잡러의 시대다.
무엇이든 해야 살아 남는다는 절박함 속에 살고 있다. 하지만 무엇을 해야할지 막막하고 무슨 일이든 만만하지 않다. 요양 보호사는 일정 기간 교육을 받은 후 자격증을 취득하여 건강할 때까지 일할 수 있는 직업이다. 그렇다고 쉽게 할 수 있는 일도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보다 요양 보호사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도대체 무슨 일을 어떻게 하는지 이해가 되면 마음이 움직이고 그때 교육과 자격증에 도전해 볼 것을 권하며 이 책을 정리하게 되었다. 요양 보호사를 먼저 이해하고 마음이 동한다면 자격증 취득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
저자인 PDNPP는 건강하고 움직이는 마인드를 심어주려는 마음으로 사람들을 돕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은 기회를 붙잡으려고 하지만 기회는 오늘 것이 아니라 이미 지금 여기에 와 있다는 마인드를 가져야 한다. 지금이 곧 기회다. 지금 무엇이라도 하지 않으면 결코 기회는 오지 않는다. 이전의 <요이땅>도 그런 의미에서 출간을 했었다. 힘이 세상을 바꾸거나 자기 인생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마인드가 모든 것을 바꾸기 때문에 올바르고 정직한 마인드를 심어주기 위해 강의와 출판을 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